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가격과 후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가격과 후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가격

든든 점심 기준 6,900원.
아메리카노 변경 시 500원 추가 7,400원.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성

핫크리스피 버거, 감자튀김, 케첩, 커피
버거, 양상추, 소스, 토마토, 빵.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후기

이게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다.
이것을 지난번에 사 먹었는데 최근에도 한 번 더 사서 먹었다.
이게 매콤한 맛이 일품인 버거인데 그래서 핫크리스피란 이름이 붙은 모양이다.
맛은 좋았다.
요즘따라 매콤한 게 당기는데 마침 매콤한 맛이 나는 버거가 있어서 사 먹게 됐다.
다른 종류도 있지만 그냥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먹었다.
내가 짜고 매콤한 걸 평소에도 즐겨 먹는데 입에 잘 맞았다.
버거가 바삭하면서 내용물이 매콤하다.
고기가 무슨 고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닭고기 느낌이 났었던 걸로 기억한다.
나중에도 롯데리아 방문하면 이거 혹은 뭔가 새로 나온 신제품 위주로 둘러보게 될 것 같다.
만약 기존에 판매 중인 제품이라면 아마 10 ~ 11시에서 14시까지 진행되는 점심시간 특선 든든 메뉴 위주로 고를 것이다.
원래 이것에 대한 내용을 더 일찍 올리려고 했었는데 귀찮은 건지 아니면 할 일이 많아서 그런 건지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올리게 됐다.
뭔가 오늘 아니면 또 밀릴 것 같아서 그냥 오늘 올려버렸다.
실제로 지금 할 일이 태산이라서 글 적어야 하는데 뭔가 다른 행위를 하다 보니깐 글들이 올라가긴 해도 기존보다는 더 느리게 올라가는 기분이다.
하지만 아마 이번 달에는 뭔가 금전적인 부분에서 쓸 게 크게는 없을 테니깐 글 위주로 하루 10개 이상은 올라갈 거라고 생각한다.
그럴 만한 게 지난달에 금전을 생각 없이 막 써서 간당간당한 것도 있고 그거 요금 내고 병원비도 써야 해서 아끼는 중이다.
또한 실제로 하루 10개 이상 글 적는 게 목표라서 할당량은 채워야 하니깐 쓸 거리가 늘어나기 전에 얼른 다 적어버려야겠다.
바쁘기는 해도 심심하지는 않고 내가 좋아하는 일이니깐 그러려니 하고 넘겨야지.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가격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