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XF The Fashion 성인 페스티벌 개최 취소

av 배우가 출연하는 성인 페스티벌 주최사 측이 개최 장소 구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결국 행사를 개최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주최사 플레이 조커 측은 지난 18일 밤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렇게 전했다.

"여태껏 기다리고 응원한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올린다. 이번 성인 페스티벌이 취소된 것을 알리려고 한다. 일본 여배우 소속사 측은 KXF 행사로 각 지자체가 떠들썩하고 나라가 들썩일 정도로 여성 단체 반발이 극에 달한 상태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여배우 신변이 보호될 수 있냐는 입장이다.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배우 안전사고를 우려해서 이번 행사를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일본의 소속사는 신림역 칼부림 사건 같은 게 안 생길 거라는 보장이 있냐고 물어봤다. KXF 행사는 안전사고 대비해서 경호 인력 49명, 보조 인력 27명을 채용했다고 전달했다. 경호원이 감싸는 상황에서도 무슨 사건이 일어나는데 신변 보호에 장담 가능하냐는 질문에 제대로 된 대답을 해줄 수 없었다."

이들은 강남구청 측이 이날 주점에 들려서 행사장 대관 취소해 달라고 요청했고 주점 관계자가 이것을 받아들였다고 주장한 것은 사실이 아니란 입장이다.

또한 강남구 대관이 취소 됐단 허위 사실 유포를 여러 기자에게 알렸다고 한다.

대관 업체는 KXF 행사를 강행하겠단 의지를 보여줬는데 이런 횡포가 있어서 참담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