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축제 아이돌 가수 출연료

네티즌 반응

- 무슨 대학 축제에 아이돌을 꼭 불러야 하냐? 많이 달라고 하면 너희들이 초대하지 마. 그거 몇 분 부르고 몇천만 원씩 주니 대학 주최자들도 머리가 있니? 모아서 학생 복지에 쓰던지 건전하게 축제해라.
- 대학생들아 위트 대가리부터 바뀔 걸 기대하지 말고 그대들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 병든 대학생들이다.
- 축제에 연예인 걸고 모든 식료품에 연예인 걸린 나라는 한국이 유일하다. 외국 살다 한국 마트에 딱 들어갔을 때 압도된 게 모든 기본 식료품에 걸려있는 연예들 외국에는 절대 없다. 찾기가 힘들다. 임금 더 높은 선진국일수록 기본 생필품 값은 더 싸다. 연예인 거는 것 그만해라. 무슨 한국은 연예인 빼면 시체인 국가 같다.
- 대학이라면 지성인답게 그 대학 출신 실력 있는 클래식하는 선배를 초빙해라. 현악사중주나 피아노 성악 여러 분야의 슈베르트 아르페지오 소나타나 아니면 영화음악 시네마천국이 캠퍼스에 울려 퍼진다고 상상해 봐라. 엉덩이 까고 춤추는 아이돌은 이제 그만해.
- 남이 하는 공연이 아닌 대학 자체적인 공연을 기획하고 학생들이 준비하는 음식점 열고 학생들이 주가 되는 행사로 만들어가면 안 될까?
- 그 돈으로 좋은데 사용해라. 장학금으로 먹고 처마시고 광란이냐? 그래야 젊음을 만끽하냐? 지저분하다.
- 연예인한테 돌쳐 갖다 바치고도 잠깐 봤다고 좋아하는 바보 천지들이다. 그래봤자 너희 한 달에 2백 벌 때 아이돌들은 너희들이 갖다 바치는 수입으로 한 달에 5천 넘게 번다.
- 대학이란 곳이 철부지들 난장판이 되었구나. 저질 소비문화에 속절없이 당하는구나. 대학생 그리고 거기서 밥 빌어먹는 자들아 부끄러움을 되찾거라!
- 대부분 관심을 가지지 않는 대학 축제를 억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저렇게 할 수밖에 없겠죠. 그냥 순리대로 대학 축제를 없애는 게 맞는데 그럼 갑자기 관심 없던 사람들이 왜 안 하냐고 설치겠죠.
- 대학 축제는 이제부터 대학생들로만 축제를 진행해라. 아이돌이나 가수 보는 건 좋겠지만 비용이 너무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