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화이트데이 레고 미니 피규어 할인 행사
한 레고 수집가에 의하면 이마트에서 화이트데이 관련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한다.
'레고, 함께 할 때 더 아름다운 순간.'
달콤한 화이트데이 레고 할인 이벤트!
기간
- 2024.3.1 금요일부터 2024.3.14 목요일까지다.
내용
- 초콜릿, 캔디, 젤리류 5천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전 품목 5천 원 할인.
내용엔 초콜릿과 캔디와 젤리류를 레고 가격 제외하고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를 5천 원 할인해 준디고 명시돼 있다.
이건 오류로 인해 간식류 5천 원이 넘지 않아도 레고 5천 원 할인이 들어간다.
예로 200원 사탕 하나에 6천 원짜리 레고를 함께 사면 5천 원 할인이 돼서 1200원이다.
5천 원 할인이 건당이라서 이것을 개별 결제로 반복하면 정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을 누군가 레고 카페에 올렸다.
누가 봐도 오류인데 이 짓을 몇 백번씩 반복해서 미니 피규어만 200개 산 사람이 있다고 한다.
결국엔 레고 미니 피규어 구매 불가 조치가 됐으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원래 행사도 간식 5천 원 정도 사면 레고 5천 원 정도 할인이라서 좋은 내용인데 오류를 이용해서 250번씩 결제를 반복하고 이득을 본 부류로 인해 행사 자체를 조기종료하게 됐다.
지금 오류 악용자들은 레고 카페에서 자신이 뭘 잘못했냐고 하며 너희는 그렇게 떳떳하고 도덕적이냐, 너희는 할인 적용되는 물건 사지 마라, 이마트 정용진 걱정하냐고 하면서 뻔뻔한 모습을 보이는 중이라고 한다.